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의 오이타와 히로시마를 제주항공으로 편하게 다녀오세요

제주항공은 내년 1월 12일부터 인천 ~ 오이타 노선을 주3회에서 월, 화, 목, 금 ,토요일로 5회를 운행한다. 오이타 공항은 일본 이이타현 구니사키시에 있으며, 오이타시에서 북동쪽으로 약 25㎞ 거리에 위치한다. 동쪽으로는 세토내해와 면한다. 1971년 10월 16일 오이타시의 구공항을 부지 이전하여 신오이타공항으로 개항하여 1973년 현재의 명칭으로 변경되었다. 

 

<출처 : 오이타현 관광정보 공식사이트>


여객 터미널은 한 동이며 ,활주로는 3,000mx45m 크기의 1개소를 운영한다. 취항 항공사로는 아이벡스항공, 대한항공 ,솔라시드항공, 일본항공, 제트스타 재팬, 전일본공수 ,티웨이항공의 7개사가 있다 .국제선은 정기편으로 대한민국 서울을 연결하며 국내선은 오사카, 도쿄, 나고야의 3개 도시로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 오이타역과 벳푸역에서 리무진이 있다. 



제주항공은 내년 1월 12일부터 인천 ~ 히로시마 노선은 주 7회에서 14회로 증편 운항한다. 히로시마 공항은 일본 혼슈 주고쿱지방 히로시마현 미하라시에 있는 공항이다. 히로시마 도심에서 동쪽으로 약 50㎞ 거리에 위치한다. 주고쿠 지방 최대의 공항이며 구 히로시마 공항을 대체할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여객 터미널은 3층 규모의 한 동이다. 

 

<원폭돔 : 히로시마 공식 관광사이트>


활주로는 3,000mx60m 크기의 1개소를 운영한다. 취항 항공사는 중화항공, 중국국제항공공사, 아시아나항공, 중국동방항공, 일본항공, 전일본공수 ,일본항공, 스피링에어라인스 등 8개사가 있다. 국제선은 타이완 타이베이, 중국 다롄, 청두 ,상하이, 베이징, 대한민국 서울의 3개국 6개 도시를 연결하고 국내선은 오사카 ,도쿄, 삿포로, 센다이, 나하 등 6개 도시가 있다.

 

<여행지개요>

여행지명 : 일본의 오이타공항

장소 : 오이타 공항은 일본 이이타현 구니사키시

 

여행지명 : 일본 히로시마 공항

장소 : 일본 혼슈 주고쿠지방 히로시마현 미하라시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출처 : 제주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