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평딸기송어축제 2024 딸기축제와 송어축제를 한꺼번에 즐기자

양평딸기송어축제는 2024년 2월 하순경부터 2024년 6월 초순경까지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곱다니길 55-2의 수미마을에서 펼쳐진다. 양평은 대한민국에서 맑은 물로 유명한 곳으로 그 곳에서도 수미마을은 365일 축제로 유명한 곳으로 2013년 대한민국 농촌마을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고 각종 매스컴에 100회 이상 소개된 곳이다. 

양평의 맑은 물과 농촌관광의 메카인 수미마을의 딸기와 송어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봄을 맞이해서 양평딸기송어축제를 기획하였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로 발전해 나아가고자 하는 축제이다. 수미네딸기체허모가 송어와 놀자인 송어사냥을 테마로 한 행사로 자기 기호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봄축제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딸기체험, 딸기 아이스크림만들기 ,송어맨손잡기, 메기맨손잡기, 민물고기잡기, 드론낚시, 드론축구, 4륜 ATV 체험, 두바퀴열차, 캠핑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고 물과 쌀이 유명해서 수미마을에서 물과 쌀 보다 더 유명하다는 양평딸기송어축제에서 딸기와 송어의 축제를 지켜보자. 

먹거리로는 딸기, 송어투김, 메기요리 ,떡볶이 ,오뎅, 순대 ,김밥, 숯불바비큐꼬치구이, 피자만들기 ,스파게티 ,찐빵, 달고나, 가래떡과 소떡소떡, 호떡, 핫도그 ,모과차, 대추차 ,콩순이 ,콩돌이 과자가 판매될 예정이다. 수미마을은 봄에는 딸기, 여름에는 물놀이 ,가을은 수확, 겨울은 김장 빙어축제 등 다채로운 체험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양평딸기송어축제
축제기간 : 2024. 2월 예정
장소 :  수미마을일원
주최 :  수미마을
주관 :  양평딸기송어축제 추진위원회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