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성눈썰매장으로 안성팜랜드눈썰매장과 함께 안성맞춤랜드, 금광호수, 안성목장 탐방

안성눈썰매장으로 안성팜랜드눈썰매장을 만나보고 안성 가볼만한곳으로 안성맞춤랜드와 금광호수, 안성목장 등을 만나보자. 안성눈썰매장으로 만나볼 안성팜랜드 눈썰매장은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신두리 451에 자리하고 있다. 유모차와 휠체어 대여소가 마련되어 있어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승마체험이 마련되어 있으며 말의 휴식시간이 오전 11시 50분 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말 먹이주기 체험이 있으며, 입장을 하면 눈썰매장은 무료이다. 팜랜드 놀이기구 앞에서는 빙어체험을 할 수 있다. 

 

안성목장은 경기 안성시 공도읍 웅교리 산26에 자리하고 있으며, 넓은 초원과 푸른 하늘, 그 사이에 건물하나가 감성적인 풍경을 그려내고 있다. 아름다운 평원이 펼쳐지는 이 곳이 안성목장이다. 안성목장은 해돋이를 찍기 위해 많은 이들이 찾아오는 촬영명소이며 시간대와 습도, 바람 등을 잘 알아보고 찾아가도록 하며, 장화를 신고 가는 것이 좋다.


안성맞춤랜드는 경기 안성시 보개면 남사당로 198, 복평리 303-3에 자리하고 있으며, 2012년에 개장한 대규모 부지 내에 준공된 시민공원이다. 남사당공연장, 천문과학관, 공예문화센터, 캠핑장, 사계절썰매장, 잔디광장, 야생화단지, 수변공원 및 분수광장 등 다양한 시설들을 한곳에서 이용하기 편하도록 배치하고 있다. 2012년 세계민속축전의 개최지였다.

금광호수는 경기 안성시 금광면 오흥리에 자리하고 있는 계곡형 호수로서 물낚시와 얼음낚시가 잘 되어 겨울철 빙어 낚시터로 많이 찾는 곳이다. 호수 주변으로 데크길이 조성되어 있어 산책을 위한 목적으로 찾는 이들이 많다. 금광호수는 경기 둘레길 중 경기 물길 안성 40코스의 도착점, 수석정부터 청록뜰과 혜산정에 이르는 길은 바두진 문학길로 조성되어있다. 

<출처 : 농협안성팜랜드 홈페이지>

 

<여행지 개요>

여행지 명 : 안성팜랜드눈썰매장

장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신두리 451

 

여행지 명 :  안성맞춤랜드

장소 : 경기 안성시 보개면 남사당로 198, 복평리 303-3

 

여행지 명 :  금광호수

장소 : 경기 안성시 금광면 오흥리

 

여행지 명 :  안성목장

장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웅교리 산26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