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진온천으로 백암온천과 덕구온천 스파월드, 가곡유황온천

울진온천으로 백암온천과 함께 덕구온천 스파월드, 가곡유황온천 등을 만나보자. 울진온천으로 가볼만한곳은 덕구온천리조투스파월드, 백안온천 관광특구, 울진유황원탕 삼원스파월드,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덕구온천리조트 콘도, 덕구온천리조트 콘도호텔, 호텔덕구온천, 후포 하와이 알카리 온천, 백암태백온천모텔, 죽변해심원온천, 백암온천호텔피닉스, 호텔덕구온천 등이 있다.

이번에 살펴볼 울진온천인 백암온천은 경상북도 울진군 온정면 온천로 129-13에 자리하고 있으며 해안도로를 따라 넘실거리는 푸른 동해를 바라보며 마음을 다스리고 ,금강송이숲에서 뿜어지는 피톤치드에 정신이 맑아지며 천연온천수의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곳, 산과 계곡, 그리고 바다가 한데 어우러진 자연친화적인 휴양을 할 수 있는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을 찾아보자.


덕구온천 스파월드는 경북 울진군 북면 덕구온천로 924에 자리하고 있으며 국내 단 한곳 밖에 없는 자연용출온천 덕구온천의 뛰어난 효능과 새로운 온천수 치료시스템 시설에 따른 우수성은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 알려져 있으며, 새로운 물의 세상인 스파의 테라쿠아, 액션스파, 어림이 슬라이더, 야외노천 온천, 야외선탠장, 가족온천실등이 있다.

가곡유황온천은 강원 삼척시 가곡면 탕곡리 509-3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유황온천수로 힐링을 즐기다가 답답한 가슴을 시원하게 뚫어 주는 곳이라고 한다. 실내 물놀이 시설과 인피니티풀이 마련되어 있다. 알칼리성 온천수는 미근거리고 유황 온천수 답게 계란썩는 냄새가 살짝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목욕후 피부가 아기피부와 같아진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행지 개요>

여행지 명  :  백암온천

장소  :  경상북도 울진군 온정면 온천로 129-13

 

여행지 명  :  덕구온천 스파월드

장소  :  경북 울진군 북면 덕구온천로 924

 

여행지 명  :  가곡유황온천

장소  :  강원 삼척시 가곡면 탕곡리 509-3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