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온천으로 대구 스파밸리와 팔공산 온천, 홈스파월드를 만나보세요


대구온천으로 대구 스파밸리와 팔공산 온천, 그리고 홈스파월드를 확인해보자. 대구온천으로 만나볼 대구 스파밸리인 워터파크 스파밸리는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에 자리하고 있으며, 26m 높이의 스피드 슬라이드와 허리케인 ,부메랑&슈퍼볼 등 다양한 어트랙션과 파도풀, 유수풀로 구성된 야외시설, 100% 약알카리육각온천수를 사용하는 온천 ,한방바데풀 등으로 구성된 실내 시설이 함께 하는 신개념 사계절 워터파크와 식물원 내 초대형 글라스 하우스 동물원이 있다.

리조트 스파밸리에는 어트랙션부터 온천까지 365일 즐거운 워터파크, 꽃과 나무 동물이 함께하는 교감형 생태동물원 네이처파크, 편백나무 향 그윽한 숲속의 집 호텔 드 포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이처파크는 동물을 직접 만지고 교감하는 체험형 동물원, 보느 것만으로 리프레시가 되는 숲이야기 등이 있다.

 


팔공산 온천은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산로 185길 11에 자리하고 있으며 팔공산의 정기가 숨쉬는 비로봉 남동쪽 게곡부에서 발견된 물 맑은 온천으로 팔공산 화강암을 기반으로 지하 687m에서 용출되는 28.9℃의 염화나트륨 성분이 우세한 양질의 약알칼리성 온천수를 제공하고 있다. 온천시설 뿐 아니라 팔공산호텔이 있어 각종모임이나 세미나 장소로 활용된다.

홈스파월드는 대구 남구 봉덕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하4층 지상5층으로 총 4천평 규모의 도심속 온천이다. 정회원, 헬스, 수영 아쿠아쿠아로빅 ,요가 ,기구필라테스, 골프, 온천 ,찜질방을 운영중이며 홈스파월드는 친환경 자재와 시설로 모두가 건강한 휴식 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 홈스파월드는 지항 650m에서 올라오는 약알카리성 온천수이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행지 개요>

축제명 : 대구온천으로 대구 스파밸리, 팔공산 온천, 홈스파월드
장소 :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