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용인눈썰매장으로 에버랜드눈썰매장과 한국민속촌 눈썰매장을 확인하세요

용인눈썰매장으로 대표적으로 에버랜드눈썰매장과 한국민속촌 눈썰매장을 만나보자. 에버랜드눈썰매장은 스노우버스터로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전대리 310에 자리하고 있다. 겨울여행으로는 눈썰매장을 빼놓을 수 없다.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눈썰매장은 경기도 눈썰매장 가운데에서 가장 유명한 눈썰매장이다. 에버랜드 눈썰매장인 스노우버스터는 에버랜드 안에 위치하고 있다. 

에버랜드눈썰매장은 팰밀리 코스는 아이도 어른도 모두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코스로 다 같이 동심의 세계로 간다. 레이싱 코스는 신장 제한으로 120㎝이상 이용이 가능하며 가파른 경사에서 무한 질주를 한다. 씽씽 달려보자, 익스프레스 코스는 신장 제한으로 120㎝이상이 이용이 가능하며 같이 타는 만큼 재미도 두배로 최강 스피드 익스프레스 코스이다. 

 


한국민속촌 눈썰매장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한국민속촌에 자리하고 있다. 한국민속촌 눈썰매장은 안전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성인코스와 어린이코스로 나누어져 있다. 성인코스는 폭 30m에 길이가 130m이며, 어린이 코스는 폭 25m에 길이가 80m이다. 어린이 코스는 경사도를 13도로 적절히 조정하여 스릴을 만끽하면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한국민속촌 눈썰매장의 하얀 설원에서 포근하고 즐거운 기억을 만들어 보자. 한국민속촌은 선조들의 지혜와 슬기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전통문화 테마파크이다. 조선시대 마을은 각 지방에서 이건 및 복원한 실물 가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철저한 고증과 자문을 거쳐 사계절 변화에 따라 생활문화를 재현하고 있다.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에버랜드눈썰매장

장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전대리 310

 

여행지명 : 한국민속촌 눈썰매장
장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서울눈썰매장으로 어린이회관 눈썰매장과 뚝섬눈썰매장으로 겨울 썰매장 즐기세요

서울눈썰매장으로 어린이회관 눈썰매장과 뚝섬눈썰매장을 만나보자. 대표적인 서울눈썰매장인 어린이회관 눈썰매장은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441, 능동 18-11에 자리하고 있으며, 가족, 연인 누구

withbeatles.tistory.com

 

강원도 눈썰매장으로 비발디파크눈썰매장과 웰리힐리파크눈썰매으로 떠나보세요

강원도 눈썰매장으로 비발디파크눈썰매장과 웰리힐리파크눈썰매장을 만나보자. 강원도 눈썰매장으로 만나볼 비발디파크눈썰매장은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비발디파크 스노

withbeatles.tistory.com

 

경기도 눈썰매장으로 원마운트스노우파크와 안산 썰매장을 만나보세요

경기도 눈썰매장으로 원마운트스노우파크와 안산 썰매장을 만나보자. 경기도 눈썰매장으로는 다양한 썰매장이 있는데 곤지암리조트눈썰매장을 비롯하여 서울랜드라바눈썰매장, 양주눈꽃축제

withbeatl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