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주눈꽃축제 20224 장흥자연휴양림에서 펼쳐지는 겨울 축제

양주눈꽃축제는 12월 하순경부터 다음해 2월 중순경까지 장흥자연휴양림에서 펼쳐진다. 제과전문그룹 크라운해태의 종합예술테마파크 아트밸리인 장흥자연휴양림의 겨울 축제이다. 새하얀 눈의 아름다움을 통해 감사와 사랑 그리고 꿈을 전하는 눈꽃축제는 양주시의 수려한 자연경관 중 으뜨으로 꼽히는 아트밸리 일대에서 펼쳐진다.

눈썰매 어드벤처는 유아용부터 성인용까지 준비 된 눈썰매장으로 다양한눈썰매 어드벤처를 경험할 수 있다. 줄줄이 눈썰매장은 200m 슬로프로 가족과 함께 탈 수 있다. 눈썰매장은 140m슬로프로 어린이와 성인들 모두가 이용할 수 있다. 유아용 눈써래장은 유아 및 어린이들이 엄마, 아빠와 함께 탄다, 얼음썰매는 한겨울 신나는 동심의 세계를 얼음썰매와 함께하자



스노우 플레이는 신나는 눈세상에 모두 함께 스노우 플레이를 즐겨보자. 스노우 마운틴은 눈으로 만들어 졌으며 하얀 눈더미 산에서 놀이용 삽과 바구니로 신나는 눈놀이를 즐겨보자. 즐거운 체험에 드라이브스루 견생조각작품전, 빙어 체험장, 타워네트 놀이대, 전기차 운영, 부대시설로 눈떼족가, 푸드코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아트벨리는 자연과 문화예술이 조화를 이루는 종합문화테마파크를 지향한다. 크라운해태 창작 그튜디오, 아틀리에 리치, 우리가락 배움터 ,아뜰리에 피카소를 운영하고 있다. 보다 많은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나누기 위해 아트밸리를 조성할 계획으로 다양하고 입체적인 아트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예술과 꿈을 전할 수 있는 산실을 만들고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양주눈꽃축제
축제기간 : 2023.12월 (예정)
장소 : 경기도 양주시 장흥자연휴양림
주최 :  양주 눈꽃축제 조직위원회
주관 :  크라운해태 아트밸리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