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새로운 프로그램과 인기 프로그램은?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 2022년 6월 7일부터 2022년 6월10일까지 4일간 개최한다. 이번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1, 2, 3, 4, 5홀에서 열린다. 아시아 4대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로 다채롭고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식품 업계 관계자들과 종사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료 20,000원이 무료이다.

 

기업에 탄소다이어트가 온다. 펜데믹 이후로 가속화 된 폐 플라스틱 배출량의 폭발적인 증가 등 지구 환경 변화로 인한 기후 위기의 심각성은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전 세계 식품 기업들도 탄소중림을 달성하기 위한 움직임에 동참하지 않을 수 없는 패러다임이 조성되고 있다. 탄소중립 실현 로드맵과 탄소저감 방안을 함께 고민해보는 자리다.

 

세계는 지금 미래로 질주한다. 전 세계는 기후위기와 국제 정세에 맞물ㄹ ㅕ식량난에 대한 문제가 현실적으로 다가오고 있다. 기후변화와 수급불안정으로 인한 식량 위기는 수년 전부터 국제적인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식품 전문가들은 그에 대한 해결법을 찾아왔다. 기후 변화와 식량 위기를 극복할 글로벌 식품 전문가들의 식품 산업 혁신에 대해 알아보자.

 

엔데믹 시대를 관통하는 소비시장은 팬데믹 시대를 지나며 식품의 소비와 유통 문화는 패러다임 대전환의 시기를 맞았다.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등장하였고 유통과 공급 체계에도 혁신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식품 산업의 세계화 덕분에 식품 시장이 크게 성장하며 식품 유통과 공급망의 복잡성도 크게 증가 하였다. 일상에서 마주할 새로운 혁신에 대해 알아보자.

 

SEOUL FOOD 2022에서는 국내 식품 산업 기업들의 해외수출 및 국내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와 국내 유통 바이어 상담회를 개최한다.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는 온라인 화상상담회, 현장 집중 수출상담회, 국내 유통 바이어 상담회는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소셜커머스, 온라인 쇼핑, 무역회사 등의 유통바이어 참여 예정,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식룸 산업 트렌드 및 인사이트 공유를 위해 HEALING, INNOVATION, DESSERT 등 분야를 대상으로 신청한 참가업체 제품을 식품분야별 전문 자문단의 4단계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인증서 제공, 언론홍보, 현장 특별전시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