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세종조치원복숭아축제 7월 국내 여름 여행지로 가볼만한곳

 

세종조치원복숭아축제는 7월 국내 여름 여행지로 가볼만한곳으로 복숭아의 당도가 높고 가장 맛이 좋은 해마다 7월 하순경 도도리파크에서 펼쳐진다. 조치원복숭아는 1908년 권업모범장 과수시험포 설치를 시작으로 115년동안 세종시에서 재배되어온 과일로 최적의 재배환경과 오랜시간 동안 축적된 농가의 재배기술로 맛과 품질이 뛰어난 세종시 대표 특산물이다. 올해 제21회를 맞이한다.

 

<출처 : 세종시>

 

세종조치원복숭아축제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공연으로 구서되어 있다. 복숭아 버블 공연을 시작으로 세종 지역예술인 공연, 추억이 흐르는 7080 LIVE 콘서트, 복숭아수확체험, 복숭아촤채나눔 파티, 특별판매장 및 홍보전시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진행한다. 

 

도도리파크튼 통촌테마공원으로 세종 조치원읍 신흥리에 자리하고 있는 농촌테마공원이다. 농촌자원의 가치와 중요성을 시민디 함께 인식하고 지속적으로 보전, 홍보하기 위한 공간이다.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을 위한 싱싱장터이 파머스마켓이 있어 지역농산물 등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등이 마련되어 있다. 도도리타워, 어드벤처, 미로공원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