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좀비런 부산 2023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펼쳐지는 좀비와의 추격전

 

좀비런 부산은 2023년 8월 5일 17시부터 23시까지 영화의 전당에서 레트로-좀비타운 컨셉으로 추격전, 좀비파티, 좀비무기 팝업스토어 등이 가득찬 가장 도발적이고 진한 컨셉질의 체험형 축제이다. 500명이 넘는 수많은 좀비들과 친구처럼 사진도 찍고 춤도 추지만 때로은 아찔한 추격전이 펼쳐지게 된다. 한밤중 숨막히는 3㎞ 레이스를 살고 싶다면 뛰어라!

 

 

좀비타운으로 뚝 떨어진 여러 사람들과 함께 팀을이루어 당신을 공격하는악질 좀비들로부터 생존하자. 미국 90년대 느낌의 레트로 좀비월드에선 수많은 좀비들을 만날 수 있다. 웨이트리스, 청소부 ,경찰, 의사, 간호사 등 다양한 컨셉의 좀비들을 만나보자. 이색적인 분장과 멋진 코스튬으로 자신을 표현한 놀라운 러너와 좀비를 만나보자. 

 

영화의 전당은 부산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에 자리하고 있으며 부산시민과 영화인들이 언제나 편하게 찾을 수 있는 곳이다. 늘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의 전당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야외극장, 하늘연극장, 중극장, 소극장, 시네마테크, 인디플러스, 영화의전당 라이브러리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편의시설에는 카페, 레스토랑, 수유실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