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고양국제꽃박람회 5월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여행

고양국제꽃박람회는 5월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곳이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해마다 5월달에 17일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일원에서 국가관 20개국, 해외 30개국 130개 업체, 국내 200개 업체가 참가하여 이어진다. 이곳에서는 고양국제꽃박람회 뿐만아니라  호수장미페스티벌, 고양가을꽃축제, 호수겨울꽃빛축제가 열리고, 선인장 전시관이 운영되고 있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사전 예매권과 현장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예매권은 인터넷으로 신청, 구입할 수 있으며 성인은 8,000원, 특별할인은 7,000원이다. 현장에 가서 직접 구입하는 현장권의 경우 성인은 10,000원, 특별할인은 8,000원이다. 내국인 30명 이상, 혹은 외국인 10명 이상 단체일 경우 단체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공연프로그램은 국제교류무대 특별공연, 국제교류무대 야간 공연, 신한류 무대 공연, 토크 콘서트 무대 공연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체험프로그램에는 화훼체험에는 원예테라피, 원예 리사이클링, 드라이 플라워, 천연비누 만들기 등과 문화체험으로 생태곤충체험, 전통의상과 교복 체험, 캐리커쳐, 안전교육등 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국제 무역1관에는 국가관 20개국을 포함한 국내외 화훼 관련 기관 및 업체가 참가, 희귀 이색 식물과, 대한민국우수화훼대전, 국내외 신품종 전시관, 향기관, 수국전시관, 고양다육수출관 등 기획 전시와 농촌진흥청, 농림축산검역본부, 경기도농업기술원 등 화훼 관련 기관전시, 극내 화훼인과 해외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무역상담실을 운영 한다. 평화 통일 전시관에서는 북한 야생화 등 화훼류 및 사진과 영상을 전시한다.

 

 

 

 

국제무역2관에는 국내 210개 업체가 화훼 신상품 및 실생활 작품을 전시하고 화훼 관련 아이디어와 디자인 기능을 갖춘 다양한 상품을 홍보 전시한다. 화훼 문화 교류관에는 강원도, 제주시, 제천시 등 시 도의 화훼 전시관이 있고 대한민국 대표 TOP 플로리스트 10인이 선보이는 플라워 아트의 진수 꽃 예술작품 전시관이 있다. (사)한국허브협회, 한국프리저브드플라워작가협회 등 화훼문화예술협회 홍보 체험 전시가 이루어진다. 고양국제꽃박람회 브랜드 상품관, 기업관이 들어선다.

 

 

신한류 환희 정원 : 한국 전통 문화의 현재와 미래 비전을 4개정원으로 표현, 전통 결혼 정원, 함사세요 포토존, 잔칫날 정원 신랑신부정원 등이 있다.

K-STAR 가든 : 한국의 문화, 음식, 패션이 표현되어있는 복합 문화 전시 정원으로 채화원, 묘원, 한류원, 희락원, 유산원, 화예원이 있다.

호수 러브 로드 : 남녀의 만남에서 부터 행복한 연애시절, 프로포즈, 결혼의 로맨틱한 순간들을 표현한 로맨틱 정원으로 탄생과 성장, 빛나는 만남, 프로포즈정원, 웨딩마치존이 있다.

K-Culture Street : 화려한 서양난 터널들 사이로 은은한 장미향이 어우러진 정원으로 야간에는 불빛터널이 환상적으로 연출된다. '너에게 난', '아름다운 유혹', '신비한 자연세계', 로 표현되고 있다.

호기심 나라의 고양이정원 : 고양시 고양이 조형물이 어우러져 누구나 쉽게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정원으로 알록달록 정원, 깡충깡충 정원, 요기조기 정원, 새록새록 정원이 있다.

내 마음은 호수 : 낮에는 시원한 호수 위 수중정원과 분수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정원으로 밤에는 환상의 불빛쇼로 꾸며진 환상의 공간이다. GOYANG FIESTA

 

 

 

플라워 월 가든, 로타리언 스마일 정원, 고양 600년 플라워 포토존, 꽃빛 향기 장미 터널, 전원주택 조경,  코리아 가든쇼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