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와 함께 춘천의암호스카이워크와 용화산자연휴양림으로 떠나는 6월 춘천 갈만한곳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와 함께 6월 춘천 갈만한곳으로 춘천의암호스카이워크와 용화산자연휴양림을 만나보자.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는 2023년 6월 13일부터 2023년 6월 18일까지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일원에서 펼쳐진다. 1000대로 이루어진 드론을 활용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인기가수 축하공연과 막국수 닭갈비 뷔페, 막국수 닭갈비 무료 시식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축제장에서 할인권을 구매하면 시내 제휴된 음식점에서 할인이 된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춘천의암호스카이워크는 강원 춘천시 칠전동 486에 자리하고 있으며, 슬리퍼로 갈아 신은 뒤 입장을 하여야 한다. 송암스포츠타운 내 주차장을 이용하여 나무데크길을 따라 이동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의암호를 바라보면서 산책을 하기에 좋은 곳으로 춘천 의암호스카이워크를 중심으로 세계 주요 도시와 우리나라 주요 도시 거리가 표시되어 있다. 

 

용화산자연휴양림은 강원 춘천시 사북면 사여골길 294에 자리하고 있으며, 파라호, 춘천호, 의암호, 소양호 등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용화산의 주봉인 해발 878m의 만장봉을 중심으로 세남바위, 층계바위, 득남바위, 촛대바위 등의 기암괴석과 산아래 보이는 호수의 풍경과 함께 산행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의 등산로를 가지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