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파주 7월 여행 가볼만한곳으로 하니랜드와 약천사 여행코스

 

파주 7월 여행 가볼만한곳으로 하니랜드와 약천사로 파주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하니랜드는 경기 파주시 조리읍 장곡로 218에 자리하고 있으며 수도권 북부지역 최대규모의 레저시설을 갖춘 곳으로 국도 1호선인 통일로변에 인접해 있으며 삼면은 녹음 짙은 산 병풍에 둘러쌓여 있고 다른 한 면은 12만평의 광활한 호수를 끼고 있어 자연의 품 속에 파묻힌 듯한 곳으로서 가족단위의 휴양에 더없이 잘 어울리는 곳이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약천사는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 681번길 118에 자리하고 있으며, 파주 심학산 둘레길과 이어진 사찰이다. 동화사라는 이름의 작은 사찰이었지만 1995년 불사를 건립하면서 규모가 커져 약천사가 되었다고 한다. 약천사는 지장보살을 상징하는 약과 법당 앞에서 솟아나는 질병을 치료해 주던 약수샘을 의미하는 천을 따서 약천사가 되었다고 한다. 

 

약천사가 자리하고 있는 심학산은 조선 숙종 때 왕이 애지중지하던 학 두마리가 궁을 떠나 도망을 나왔는데 이후 그 학을 이곳에서 찾았다고 해서 학을 찾은 산, 심학산으로 불리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오고 있다. 지장보살은 지옥에서 고통받는 중생들을 구원하는 보살이다.미래불인 미륵불이 출현하기까지 일체의 중생을 구제하도록 의뢰 받은 보살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