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플라스 온천 워터파크와 봉수산자연휴양림, 예당저수지로 떠나는 여름 여행

 

스플라스 온천 워터파크와 함께 만나볼 여름 여행으로 봉수산자연휴양림과 예당저수지까지 만나보자. 스플라스 온천 워터파크는 충남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3로 45-7에 자리하고 있으며, 최고 용출온도 49도의 덕산 보양온천수가 전 시설에 공급되어 사계절 내내 실내외 스파와 온천물놀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약 600년 역사의 덕산온천은 세계 3대 온천으로 유명한 블루라군의 주요 성분인 실리카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피부미용에 효능이 있다.

 

<출처 : 스플라스 리솜 홈페이지>


봉수산자연휴양림은 충남 예산군 대흥면 임존성길 153, 상중리 산 11-1번지외 3필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2007년에 개장해 다양한 산림휴양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천연림과 인공림이 조화를 이룬 절경에 각종 야생조수가 서식하고 있다. 예당저수지와 어우러져 있으며, 다양한 등산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의좋은 형제공원, 덕산온천, 수덕사, 충의사 등이 있다.


예당저수지는 충남 예산군 응봉면에 자리하고 있으며, 무한천, 신양천 등이 흘러들어와서 호수를 이루고 댐에 설치된 26개의 자동조절 수문을 통하여 다시 무한천이 되어 북류한다. 충남 유수의 호수로 상류의 집수면적이 넓어 담수어의 먹이가 풍부하게 흘러들어오기 때문에 오래 전부터 낚시터로서도 유명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