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파라다이스스파도고와 함께 충남 아산 여행코스로 세계꽃식물원과 외암민속마을 탐방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와 함께 세계꽃식물원과 외암민속마을로 충남 아산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에 자리하고 있으며, 보양온천으로 지정되어 있다. 수치료를 겸하는 바데풀, 사계절 따뜻한 유황온천수에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온천 대욕장과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야외 이벤트 스파와 주말 이색 패키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세계꽃식물원은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아산만로 37-37에 자리하고 있으며, 연중 3,000여종의 원예종 관상 식물을 관람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온실 식물원이다. 전시 뿐만 아니라 꽃손수건 염색과 분갈ㅇ ㅣ등 직접 손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꽃을 사랑하고 즐기는 문화를 만들고 있다. 


외암민속마을은 충청남도 아산시 송악면 외암리에 있는 마을로 북쪽 설화산을 주봉으로 그 남쪽 경사면에 동서로 길게 뻗어 있으며 서쪽이 낮고 동쪽이 높은 지형 조건을 가지고 있다. 마을 입구에는 남녀 장숭과 열녀문이 있고 물레방아, 디딜방아 ,연자방아 등이 보존되어 있으며 반가와 초가집들이 원형을 유지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