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함께 7월 국내 여행지 추천 장소로 여수해상케이블카와 여수돌산공원 탐방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함께 7월 국내 여행지 추천 장소로 여수해상케이블카와 여수돌산공원을 만나보자. 이번 7월 국내 여행지 추천 장소로 만나볼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전남 여수시 오동도로 61-11에 자리하고 있다. 자연과 인간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아쿠아플라넷이 바다보다 넓은 꿈의 항해를 시작한다. 아쿠아는 바다의 웅장함, 해양과학과 인간의 만남을 뜻하며 플라넷은 아쿠아플라넷에서만 느낄 수 있는 첨단과학의 콘셉트를 관람객이 즐기게 한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수해상케이블카는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600-1에 자리하고 있으며 바다위를 지나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국내 최초의 해상케이블카이다. 바다위를 통과하는 바람을 가르는 짜릿함과 스리감을 함께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크리스탈 캐빈 15대, 일반 캐빈 35대 등 총 50대의 케이블카를 운영한다.

 

여수돌산공원은 전남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산 355-1에 자리하고 있으며 여수시에서 돌산도를 향해 돌산대교를 건너자마자 언덕이 하나 있는데 이곳에 돌산공원이 위치하고 있다. 사방이 탁 트여 있어 돌산대교와 여수 앞바다, 여수항, 장군도 ,여수시가지가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풍경이 훤히 내려다보인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