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옥화자연휴양림과 함께 국립청주박물관과 꿈에그린정원으로 떠나는 청주 여행코스

 

옥화자연휴양림과 함께 청주 여행코스로 국립청주박물관과 꿈에그린정원을 만나보자. 청주 여행코스로 만나볼 옥화자연휴양림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운암옥화길 140에 자리하고 있다. 청주시에서 속리산국립공원으로 가는 도로변에 있어 접근이 편리하고 길이 12㎞ 의 인근 도로를 따라 옥화9경이 산재해 있다. 휴양림에는 통나무집 10동과 벽돌집 5동 ,흙집 3동 등의 숙박시설과 수영장, 10㎞ 에 이르는 등산로, 4㎞의 자전가도로 등

 

<출처 : 한국관광공사>

 

국립청주박물관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명암로 143에 자리하고 잇으며 충북지역의 문화유산을 조사, 연구, 전시하고 다양한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통하여 중원문화의 특색을 조명하고자 1987년 10월 30일에 개관하였다. 박물관 건물은 우리나라의 대표적 건축가 고 심수근 선생이 설계한 현대건축의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꿈에그린정원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단재로 642에 자리하고 있으며, 연중 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어린이집, 유치원 다체 체험학습을 하고 있다. 가족 ,연인 산책로가 자리하고 있으며 도시작 지참은 가능하나 취사는 불가하다. 수영장은 7~8월 경에 개장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