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포아쿠아리움과 하슬라아트월드, 대관령아기동물농장으로 떠나는 강릉 여행코스

 

경포아쿠아리움과 함께 강릉 여행코스로 하슬라아트월드와 대관령아기동물농장을 만나보자. 강릉 여행코스로 만나볼 경포아쿠아리움은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31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공감할  수 있는 테마박물관으로 1000톤 규모의 실내 전시시설에 255여종 25,000여 마리의 생물을 전시하고 있다. 해저터널의 신비한 바닷속 세상을 만날 수 있는 아쿠아리움의 포토 명당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출처 : 한국관광공사>

 

하슬라아트월드는 강원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441에 자리하고 있으며 각각 다른 예술품이 전시되어있는 뮤지엄 호텔, 3만 3천 평의 조각공원, 모든 공간이 오션뷰인 특별한 공간으로 낭만 가득한 바다를 볼 수 있는 하슬라카페, 한국 현대미술 200여 점이 전시되어 있는 미술관과 피모키오 박물관 등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대관령아기동물농장은 강원 강릉시 사천면 송암골길 197-13에 자리하고 있으며 자유롭게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만져도 보고 함께 놀이하는 행복한 동물농장이다. 얼룩송아지, 알파카, 아기오리, 병아리, 토끼, 메추라기, 거북이 등이 눈에 들어온다. 가죽장갑이 필요한 고슴토치도 만날 수 있다. 귀여운 동물들을 만나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