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 6월 대구 축제로 만나는 먹거리 축제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은 6월 대구축제로 펼쳐지는 먹거리 축제로 2023년 6월 17일부터 2023년 6월 18일까지 DGB 대구은행파크 일원에서 펼쳐진다. 학창시절과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했던 그 때를 떠올리게 하는 떡볶이와 함쎄한 우리의 찬란한 추억의 순간으로 향수를 일으키는 먹거리 축제이다. 길거리 낭만과 일탈의 재미가 함께한다. 전국 떡볶이가 자리한다.

 

<출처 : 축제 홈페이지>

 

비슬산자연휴양림은 대구 달성군 유가읍 일연선사길 99에 자리하고 있으며, 1,058m의 조화봉을 중심으로 개견봉, 관기봉을 좌우에 거느린 휴양림이다. 침엽수림이 울창하며 상부 능선까지 기암괴석과 단풍이 절경을 이룬다. 봄철의 진달래, 여름의 안개, 겨울의 얼음이 장관을 이룬다. 유양림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자리한다.


화원자연휴양림은 대구 달성군 화원읍 화원휴양림길 126의 꽃창포동에 자리하고 있다. 여름철 피서지로 명성이 높으며 비슬산 능선과 서로 맞닿아 있어 많은 등산객이 이용하고 있다. 숙박시설과 족구장, 야외공연장, 유아숲 체험장이 있으며, 주변에 마비정 벽화마을, 전통 사찰 용문사, 인흥사 절터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