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산공업축제 6월 울산 축제로 태화강국가정원 남구둔치에서 35년 만에 부활한 축제

 

 

울산공업축제는 2023년 6월 1일부터 2023년 6월 4일까지 태화강국가정원 남구둔치에서 펼쳐진다. 울산공업축제는 대한민국 경제 수도 울산 시민들의 대화합을 위해 35년 만에 부활한 축제이다. 대한민국 경제 발전을 이끌었던 울산, 그 속에서 삶을 꾸려왔던 시민들의 화합의 장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울산공업축제는 공업수도를 상징하는 공업탑에서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퍼레이드가 풀발하며 울산의 위대함을 보여주는 화려한 개막식으로 이어진다. 2023 울선공업축제가 개최되는 4일동안 태화강남구둔치와 태화강국가정원 야외공연장, 그리고 왕버들마당에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울산의 화합을 도모할 예정이다. 

 

울산공업축제의 메인무대에는 개막식 ,근로자 장기자랑, 이벤트, 울산 록페스티벌, 근로자 콜라보레이션 &패션쇼 ,고복수 황금심 가요축전, 쇼 미더 울산 ,울산 TOP가요쇼 및 고북수 가요제, 야외공연장에서는 민속예술경연대회&구군향토문화공연, 왕중왕전 ,스포츠 한마당, 떡빵앗간 공연, 매직컨벤션, 왕버들마당에는 공개방송, 경연대회, 가족 음악회 등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