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카페스타 2023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지는 제주도 6월 행사

 

 

제주카페스타는 제주도 6월 행사로 2023년 6월 8일부터 2023년 6월 11일까지 4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진다. 요금은 사전등록 시 입장이 무료이며, 사전등록기간은 2023년 5월 28일까지이다. 현장등록시 입장료는 10,000원이다. 대형 프렌차이즈 이외에도 소자본 창업카페, 이동식 트럭 카페, 제주 토착브랜드 등 카페의 종류가 다양하다. 

 

<출처 : 비짓제주>

 

제주카페스타는 제주는 관광의섬이라는 타이틀과 더불어 카페의 섬이라는 타이틀을 얻고 있다. 제주의 트렌드에 발맞추어 카페,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 모아 관람객 여러분들에게 다채로운 시간을 선물하고자 한다. 전시품목에는 최신 트렌드의 CAFE 및 차 베이커리, 디저트 등의 부자재 ,머신 및 장비 외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켜준다.

 

커피에 원두커피, 로스터리카페, 블랜딩커피, 드립백 커피, 수입 및 제조, 유통 등, 차에 전통차 ,발효/비 발효차, 허브차, 과일차 외 차 관련 기구 및 장비 등, 원부자재 및 머신에 원두 ,파우더, 시럽, 퓨레 등 원부자제 머신, 핸드밀 등 머신 및 기구, 제빵 디저트에 케이크, 초콜릿, 마카롱 등 제과 제빵 관련 원부재료 등, 로컬푸드에 지역특산품 및 특산품을 이용한 디저트 음료, 제품 및 소품 등, 음료 및 주류에 생과일쥬스, 혼합음료, 음료제조 기구, 와인, 칵테일, 수제맥주 등,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