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산문화재야행 6월 아산 외암마을에서 펼쳐지는 야간 문화향유 축제

 

아산문화재야행은 2023년 6월 2일부터 2023년 6월 5일까지 아산 외암마을 일대에서 펼쳐진다. 가장 완벽한 조선 시간여행이 가능한중부권 유일의 민속마을인 아산 외암마을에서 조선시대의 품격 있는 선비문하와 마을공동체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야간 문화향유 프로그램이다. 600년의 역사를 지켜온 외암마을은 마을 자체가 문화유산이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지중해마을은 충남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 8번길 55-7에 자리하고 있다. 아산에 삼성디스플레이가 들어서면서 아산에도 유럽풍의 아름다운 마을이 형성되었다. 유럽풍의 멋스러운 건물이 완공되자마자 여행자들에게 핫플로 떠오르면서 국내 당일치기 여행으로 찾는 사람들이 많이찾아온다. 천천히 마을 산책을 해보자, 2~3층으로 이루어진 이국적인 마을이다.

 

피나클랜드는 충남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42에 자리하고 있으며 관광농원이다. 아산만 방조제 매립을 위해 채석장으로 사용된 곳으로 (주)피나클랜드농업회사법인을 출범하여 식물원의 재배적 기능과 공원적, 전시적 기능을 수행함으로 자연이 주는 쉼과 치유를 제공하고 있다. 13개의 테마공간과 함께 어우러진 특색 있는 산책길들에 계절마다 특색을 보여준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