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봉화은어축제 2023 여름 휴가 추천 7월 말 8월 초 가볼만한곳

 

봉화은어축제는 여름 휴가 추천 축제로 여름 휴가 시즌인 7월 말, 8월 초에 가볼만한곳인 축제이다. 이번 봉화은어축제는 2023년 7월 29일부터 2023년 8월 6일까지 봉화읍 체육공원 및 내성천 일원에서 펼쳐진다. 조선시대 임금님 수라상에 오를 만큼 귀하고 영양가가 풍부한 은어를, 은어와 사람, 자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자연생태축제로 청정 봉화의 맑고 깨끗한 내성천에서 벌어지는 은빛 은어의 향연이 자연과 어우러진 다양한 공연, 재미와 건강, 휴식이 있다.

 

<출처 : 봉화축제관광재단>

 

봉화은어축제의 공식 공연 행사에는 개막식 및 개막공연, 폐막식 및 폐막공연, 미스터트롯 콘서트, 한열므밤의 작은 음악회, 은어축제 버스킹 페스타, 튜브 시네마, 지역 트롯신이 떴다. 한여름밤의 클럽파티, ROCK 콘서트 ,폐막 드론쇼 등이 마련된다. 연계 부대행사에 한여름 산타마을, 전국여자 프로 볼링대회, 가족건강걷기대회, 생태 예술제 등이 있다.

 

봉화은어축제의 행사 체험 프로그램에는 은어 반두잡이, 은어 맨손잡이, 축제속의 야시장, 반두잡이 어신선발대회, 은어와 민물고기 친구들, 은어 먹거리 장터, 은어 숯불.그릴 구이, 농특산품 홍보 및 판매, 지역사회단체 참여의 날, 봉화인의 날, 샌드아트 모래놀이자, 어린이 물놀이장, 봉화문화유적 탐방투어 버스, 어린이 놀이체험존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