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삼척장미축제 5월 국내 여행지로 가볼만한곳에서 만나는 붉은 장미

 

삼척장미축제는 5월 국내 여행지로 가볼만한곳으로 2023년 5월 20일부터 2023년 5월 24일까지 강원도 삼척시 정상동 232의 오십천 장미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장미의 꽃말은 장미의 색마다 다르게 나타난다. 빨강은 열렬한 사랑, 흰색은 순결함과 청순함, 노랑은 우정과 영원한 사랑이다. 5월 국내 여행지로 가볼만한곳인 삼척장미축제를 만날 수 있는 삼척장미공원은 222종 16만주의 장미가 심여져 있는 공원으로 세계 최대 수량의 장미송이수가 있다. 

 

<출처 : 삼척시청>

 

삼척장미축제는 야간에는 조명으로 야경 또한 아름답게 펼쳐진다. 마베마리아, 찰스톤 ,핑크퍼퓸 등 특이한 품종들이 대부분이라 더욱 색다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문화공연, 체험 & 이벤트, 전시 행사 부대행사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개최한다. 지역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삼척 관광 열풍조성으로 장미살롱, 장미왈츠, 장미의 바다, 장미숲이 있다.

 

삼척장미축제를 펼치는 장미공원의 볼거리에는 로즈가든은 향기로운 오속길과 매혹적인 장미가 사계절 피어나 아름다운 포토존이다. 장미원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미터널이 자리하고 있다. 산책로는 가로수 그늘 아래 장미넝굴 휀스 사리로 장미공원과 오십천이 내려보인다. 맨발공원은 지압로이며 장미원은 다양한 장미가 피고지는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