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청주공예비엔날레와 함께 청주에듀피아와 미동산수목원 탐방

 

청주공예비엔날레와 함께 청주에듀피아와 미동산수목원까지 청주 가볼만한곳을 살펴보자. 청주 가을 축제로 만나는 청주공예비엔날레는 글로벌 공예문화를 선도하고 매개하는 공예도시 청주를 비젼으로 2023년 9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문화제조창 본관 및 청주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청주공예비엔날레는 공예가 지닌 일상성과 예술성의 조화로운 균형 속에서 동시대인들의 정서를 읽고 감성을 표현하는 문화행사로서 지역의 오늘과 함께하며 세계의 내일을 선도하고자 한다. 

 

<출처 : 청주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

 

청주에듀피아는 4~12세까지의 유,초년 아동들을 위해 이야기와 놀이를 통해 창조적 감성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1관 크리안트 어드벤처에는 정글짐, 블록방, 웰컴 크리안트, 둘리의 정글탈출, 둘리의 남극탐험, 플레이 쟈쟈, 펌프점프, 퍼니캠프, 낚시놀이, 마범의 성, 마술그림자. 2관 크리안트 스페이스는 크리안트 슛팅, 홀로그램 영상관, 직지스페이스, 플레이고고, 미니 영상관, 편백나무 놀이터, 세계문명동산, 에듀피아 우주여행 니미기차, 닌텐도존이 있다.

 

미동산수목원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수목원길 51에 자리하고 있으며 선진 임업기술의 연구개발 및 보급, 임업 생산성 향상과 산림환경 보존, 신품종 개발, 각종 수목과 야생 초화류 전시, 희귀 멸종위기 야생 동식물의 보호 및 증식, 생태교육 환경조성 등을 목적으로 개원하였다. 전문수목원, 산림교육관, 식물종자은행, 수목산야초연구센터, 자연체험캠프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