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한민국 청년의 날 9월 서울 축제로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만나세요

 

대한민국 청년의 날은 서울 9월 축제로 2023년 9월 16일로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축제가 펼쳐진다. 이번 서울 9월 축제로 열리는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는 대한민국 최초의 청년을 위한 자발적 참여형 종합축제로 2023년 청년의 날에 굴회사무처 고관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에서 2016년 부터 법정기념일 지정을 위해 준비해온 청년의 날이 법정기념일로 지정되었다. 

 

<출처 : 서울시>

 

대한민국 청년의 날은 매년 9월 셋째 주 토요일로 더욱 화려해진 라인업과 흥미진진한 프로그램들로 청년들의 심장을 뛰게해줄 2023 청년의 날을 기대해보자, 지난해의 대한민국 청년의 날에는 홍보전시관 & 부스, 청년의 날 코서트 라인업, 청년의 날 프로그램, 청년의 날 혜택, 선물에는 생활건강 선물세트, 연극 티켓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된다.

 

 청년의 미래는 우리 청년들의 삶을 전 사회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기 위해 설립 되었다. 우리 청년과 미래는 대한민국의 모든 청년들이 희망을 품고 자신의 미래를 열심히 개척해나가는 아름다운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며, 청년과 미래는 천년들의 대변인이 될 것이다. 청년들의 삶에 실질적으로 힘이되고자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