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우선멈‘춤’ 안양시민축제 9월 안양 축제로 펼쳐지는 국내 여행지 가볼만한곳

 

우선멈‘춤’ 안양시민축제는 9월 안양 축제로 2023년 9월 20일부터 2023년 9월 24일까지 5일간 평촌중앙공원과 섬덕공원에서 펼쳐진다. 국내 여행지 가볼만한곳으로 2000년 첫 문을 연 안양시민축제는 20년간 시민들과 함께 하며 매년 30만여 명의 관람객이 찾는 안양시 대표 축제를 넘어 경기도 대표 관광축제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시민이 만들고, 참여하고, 관람하는 대표적인 시민참여형 축제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우선멈‘춤’ 안양시민축제는 시민과 사람, 그리고 시민의 생활예술 콘텐츠를 주제로 지역 예술인 공동체 형성과 시민 문화 커뮤니티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이번 축제는 안양 시승격 50주년을 맞이하여 해외 6개국 9개 자매도시가 함께 참여하여 춤의 도시 안양의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우선멈‘춤’ 안양시민축제는 '안양을 춤추게 하라!'는 슬로건은 안양 곳곳에 잠재되어 있는 움직임, Dance에 대한 열정을 발굴해 시민예술가들의 에너지와 역동성을 마음껏 펼치도록 독려하고, 축제에 차여하는 안양 시민과 안양을 찾는 관람객들이 안양이라는 공간안에서 같이 주는 문화를 만들어 춤과 문화예술을 매개로 화합할 수 잇는 국내 유일의 문화축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