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27회째를 맞이하는 부천 대표 문화 예술 축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올해 제27회로 2023년 6월 29일부터 2023년 7월 9일까지 펼쳐진다. 우리 영화를 세계에  알리고 저예산 및 독립영화의 국제적 메카를 지향하며, 시민이 중심이 되는 수도권 축제의 이미지를 완성하려는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1997년 첫발을 내디딘, 우네스코 문학 창의도시 부천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문화축제이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부천 초이스는 상식을 뛰어넘는 새로운 세계관, 독창적 스타일, 장르 문법의 실험과 진보를 보여주는 작품들을 선보이는 국게경쟁 섹션이며 장단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리안 판타스틱은 한국 장르영화에 대한 응원과 지지를 표하고자 마련된 국내 경쟁 섹션이며 장단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드 맥스는 세계 장르 거장의 능란함과 깊이를 보여주는 신작을 소개

 

아드레날린 라이드는 오싹한 소름이 돋고 심자의 피가 솟구치는 정통 호러, 메탈 누아르는 반짝이는 상상력과 스타일을 녹여낸 SF 및 하드보일드, 메리 고 라운드는 메니아와 대중의 감성을 자극하는 산뜻하고 톡톡 튀는 코미디, 저 세상 패밀리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섹션, 스트레인지 오마쥬는 고전들을 발굴, 소개, 엑스라지는 단편 소개, 특별전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