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맥주축제 2023 수제맥주가 주인공인 센텀맥주축제

 

부산맥주축제로 펼쳐지는 센텀맥주축제는 수제맥주가 주인공인 축제로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APEC로 55 벡스코에서 펼쳐진다. 부산맥주축제인 센텀맥주축제는 한국맥주 상위 10개 가운데 4개가 부산것이라고 할 만큼 맥주에 대한 자부심이 큰 부산에서 열리는 축제이다. 수제맥주의 성지 부산에서 다양한 종류를 한번에 만나 볼수 있는 페스티벌로 아주 다양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수제맥주 20개사, 푸드트럭 10개사, 기타 2개사가 마련되어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센텀맥주축제에는 각종 공연, 버스킹, 수제맥주 퀴즈쇼, 드레스코드이벤트 플리마켓, 추억의 감성사진과, 홈브루잉 공모전등 다양한 행사들도 마련되어 있다. 맥주축제현장에는 다양한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신나는 각종 이벤트들도 놓치지 말고 알차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센텀맥주축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보내줄 부산맥주축제로 무더운 여름보다 더 뜨거웠던 축제이다. 무료료 진행되는 축제이기 때문에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다양한 먹거리들을 먹으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수제맥주의 성지에서 이루어지는 행사로 청년 소상공인들의 매출증대와 영업활성화를 위해 개최되었다고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