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파주 가볼만한곳으로 프로방스와 파주출판도시, 벽초지수목원 봄꽃축제로 떠나보세요

 

 

파주 가볼만한곳으 파주 프로방스를 비롯하여 파주출판단지와 벽초지수목원 봄꽃축제를 만나보자. 파주 가볼만한곳으로 만나볼 파주 프로방스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과 체험시설 등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테마형 마을이다. 1년 내내 다양한 축제가 펼쳐지는 곳으로 이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문화 공연과 새로운 체험 등을 선사한다.

 

<출처 : 출판도시문화재단>

 

파주출판도시는 1989년 출판유통구조의 현대화를 꿈꾸던 출판인들이 모여 조성하기 시작한 곳으로 지금에 이르러서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한 곳이다. 파주출판도시는 책을 기획하는 단계부터 활자로 인쇄하고 소비자에게 유통하는 과정이 모두 한곳에서 이루어지는 곳이다. 

 

벽초지수목원 봄꽃축제는 파주 벽초지수목원에서 펼쳐지는 봄 축제이다. 이번 벽초지수목원 봄꽃축제는 2023년 4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축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어지며 입장료는 성인은 6,000원, 청소년은 5,000원, 어린이는 4,000원이다. "백만송이 봄꽃축제" 벽초지수목원 봄꽃축제를 놓치지 말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