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합천황매산철쭉제

 

합천황매산철쭉제는 2023년 4월 29일부터 2023년 5월 14일가지 황매산군립공원 철쭉군락지 일원에서 펼쳐진다. "다시 돌아온 황매산의 봄, 여러분께 드립니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를 마련하여 봄맞이를 즐기러 오는 모든드들을 반갑게 맞이할 계획을 하고 있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합천황매산철쭉제는 보행약자를 위한 나눔 카트투어를 4월 24일부터 5월 19일까지 평일 한정 웅영되며 참가대상은 보행약자로 참가요금은 무료로 운영된다. 폼페이지 온라인신청과 현장신청이 가능하며 황매산의 철쭉 군락지를 여유롭게 거닐며 해설을 받을 수 있는 숲해설가 도슨트투어가 4월 18일부터 5월 21일까지 진행된다.

 

합천황매산철쭉제기간 5월 2일부터 5월 3일에는 힐링 철쭉콘서트가 마련된다.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고 방문을 결정하기를 바라고 있다. 황매산군립공원 내 가장 많은 산철쭉이 자생하고 있는 제3군락지에는 무장애 나눔길이 조성되어 있으며, 경사가 거의 없어 교통약자뿐 아니라 과놩객들에게 새로운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