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창덕궁 달빛기행 4월부터 10월까지 이어지는 달빛 아래 숨은 옛 이야기

 

창덕궁달빛기행은 2023년 4월 13일부터 2023년 10월 28일까지 창덕궁에서 펼쳐진다. 조선시대 왕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았던 궁인 창덕궁을 찾아보자. 은은한 달빛 아래 녹음이 어우러진 창덕궁에서 청사초롱으로 불을 밝히며 궁궐 곳곳의 숨은 옛이야기를 찾아 보자. 창덕궁 달빛기행을 찾아 옛 역사를 알아가자.

 

<출처 : 한국문화재재단>

 

창덕궁달빛기행은 전문해설사의 안내해설과 함께 창덕궁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전통예술공연이 함께하며, 은은한 달빛 아래 청아한 소리 대금, 손끝에서 울리는 선율의 아쟁 산조, 우리 고유의 아름다운 가락 가곡, 절제되고 우아한 동작의 궁중정재 등의 공연이 이루어진다. 왕가의 산책은 왕과 왕비를 마주하는 시간이다.

 

창덕궁달빛기행의 관람 동선은 돈화문에서 집결하고 해산하며, 금천교, 인정전, 희정당, 낙선재, 상량정, 부요지와 부용정, 불로문, 연경단, 후원숲길 순으로 이어진다. 예매를 하여야 하며 예매방법 문의는 1588-7890이며, 참가비믄 1인 30,000원이다. 4월 13일부터 6월 4일까지 매주 목,금,토, 일요일로 1부와 2부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