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천식물원과 백만송이장미원, 웅진플레이도시를 둘러보는 부천 여행코스

 

부천 여행코스로 부천식물원과 백만송이장미원, 그리고 웅진플레이도시를 만나보자. 부천 여행코스로 만나볼 부천식물원은 부천자연생태공원 내에 위치한 지하 2층, 지상 2층 규모의 시립 식물원이다. 자연생태공원 내에는 부천식물원 외에도 자연생태박물관, 부천무릉도원수목원, 농경유물전시관 등이 조성되어 있다. 시설에는 식물관, 수생식물관, 아열대식물관, 다육식물관, 자생식물관 등 5개 테마관과 2개의 식물체험관이 운영된다.

 

<출처 : 부천식물원 홈페이지>

 

백만송이장미원은 경기 부천시 성곡로 63번길 99의 도당공원에 자리하고 있다. 단일 장미공원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로 161종의 다양한 품종의 장미들이 아름다운 자태로 뽐내고 있는 곳이다. 공원 입구에 들어서면 도당근린공원의 안내도가 있고 근린고우언 내에 백만송이장미원이 자리해 있다. 장미원은 상시 무료 개방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2에 자리하고 있으며 도심형 종합 레저스포츠 테마파크이다. 워터파크&온천스파에서 다양한 워터 슬라이드와 천연암반온천수를 즐길 수 있다. 골프연습장에서는 최대 타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플랜디 키즈카페는 디지털 속의 움직임과 소리 ,머릿속 상상력이 만들어내는 환상의 공간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