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고성수국축제 6월 여름 축제로 만나는 만화방초 수국 축제

 

6월 여름 축제로 펼쳐지는 고성수국축제는 벽방산자락 민간정원의 만화방초 수국축제에서 꽃과 함께 플리마켓,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6만 평 규모의 널따란 땅에 심어진 5만 주의 수국을 관광 자원화해 방문객들에게 잠시 쉼을 얻는 치유와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만화방초 내 이해인 수국시비 앞 잔디광장은 자연이 만들어낸 무대로 공연이 펼쳐진다.

 

 

수국 테마의 정원로드를 만들고 행사장 곳곳에 체험 부스를 열어 방문하는 관람객들과 벽방산을 찾는 등산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아 월치마을과 군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축제 오픈 공연, 테마 전시 ,체험학습, 초청공연, 영화 타임, 특별한 만남 및 이벤트, 한밤의 버스킹 피치 등이 진행된다. 

 

고성수국축제의 축제기간에는 테마전시, 수국아트샵, 추억의 북 코너, 익스트림 포레스트 키즈놀이 프로그램이 매일 진행되고, 주말에는 수국 아트&팜 체험학습, 버스킹피티, 초청공연, 영상 포토 스튜디오, 수국 키우기 학습 공연, 월치마을 협동화 학습 아카데미, 한밤의 영상 타임, 특별한 만남 및 이벤트, 포레스트 루미나 등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