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올림픽공원 장미축제 5월부터 7월까지 펼쳐지는 서울 장미축제

 

 

올림픽공원 장미축제는 5월 하순경부터 7월 하순경까지 만날 수 있는 서울 장미축제로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펼쳐진다. 서울 장미축제인 올림픽공원 장미축제에는 다양한 장미가 자라고 있으며, 종류가 너무 많아서 여기 저기 둘러보느라면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많은 양의 사진을 찍게 만든다. 벚꽃은 1~2주면 꽃이 지기 때문에 짧은 시간이지만 장미의 경우는 대략 2달 정도 지속되기 때문에 천천히 적당한 시간을 정해 가도록 한다.

 

<출처 : 올림픽공원>

 

조명이 잘 설치되어 있어 저녁에 가서 보아도 장미꽃을 감상하는데 지장이 없이 충분히 색과 모양을 감상할 수 있다. 낮에는 너무 더울 수 있으미 선선한 저녁을 정하여 찾아가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될 것 같다. 저녁 8시 이후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장미광장에는 165종 18,500주의 향기로운 장미가 자라고 있는 곳이다

 

올림푸스 12신의 정원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은 2010년 6월에 개장한 새로운 휴식공간인 장미광장은 올림픽공원 내 K-아트홀과 올림픽홀 사이에 위치하며 장미축제를 하는 만큼 다양한 많은 종의 장미가 심어져 있다. 다양한 장미를 보며 장미의 인식을 확 바꿔주는 구경하는 재미가 많이 있다. 많은 장미꽃 들이 물결치는 장관을 볼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