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고성 라벤더축제 6월 보랏빛으로 물들어가는 라벤더 마을

 

 

고성 라벤더축제는 여름이 다가오는 6월이면 라벤더가 만개하여 마을과 농장이 보랏빛으로 물들어 가는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 라벤더를 테마로 조성된 마을인 하늬팜에서 산골 마을 특유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보랏빛 라벤더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축제가 펼쳐진다. 라벤더의 가치 홍보 및 라벤더 테마마을로의 입지를 확립해 가고 있다.

 

<고성 라벤더축제>

 

고성 라벤더축제의 주요행사에는 향기 음악회, 자렛의 허브레슨, 라벤더 향수 추출 시연, 라벤더 수확 체험, 라벤더 비누 만들기,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등이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다. 라벤더 축제 및 하늬라벤더팜과 연계한 친환경적인 화훼 테마파크 및 편의 기반시설을 특색있게 조성한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고성군은 라벤더 타운 조성사업으로 2023년도는 산책로 설치 및 백두대간 생태전시관 리모델링 용역, 2024년도는 백두대간 생태전시관 리모델링 공사, 사계절 화훼단지 및 공원 등 실시설계 용역, 가로수 식재 및 라벤더 터널이 조성될 예정, 2025년도는 주차장, 화장실, 공원 등 기반시설 및 편의시설을 설치, 2026년도는 사계절 화훼단지조성 및 공원 조성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