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드럼페스티벌 2023 국내외 최정상급 드러머를 만나세요

 

 

서울드럼페스티벌은 노들섬에서 펼쳐진다. 1999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공연과 새로운 플랫폼 확장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는 글로벌 드럼페스티벌로서 명실상부 서울시를 대표하는 음악축제로 자리매김하였다. 해마다 5월과 6월이 되면 특색있는 키워드로 한강의 중심 복합문화기지 노들섬에서 우리들을 기다린다. 이번 서울드럼페스티벌은 2023년 5월 26일 금요일과 5월 27일 토요일 2일간 펼쳐질 예정이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서울드럼페스티벌은 국내외의 최정상급 드럼 뮤지션들의 수준 높은 공연은 물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서울드럼페스티벌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서도 누구나 그 생생함을 함께 누릴 수 있으니 노들섬 현장에 가지 못해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시고 관심만 있다면 같이 즐길 수 있다. 용산의 노들섬 야외무대를 찾아가자. 

 

서울드럼페스티벌에는 글로벌 경연 대회 더드러머, 마스터 클래스, 메인 아티스트 공연 등이 있으며, 드럼경연대회는 협찬사의 다양한 부상과 더불어 국내 수상자에게는 2024년 서울드럼페스티벌 메인 무대에 라이징스타 공연기회가 제공되고 해외 수상자에게는 결선 무대에 참여할 수 있는 항공 숙박권이 제공된다. 전 세계 열정 있는 드러머들이 참여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