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밀양삼랑진 딸기시배지 축제 2023 봄 먹거리 축제로 펼쳐지는 밀양 딸기 축제

 

밀양삼랑진딸기시배지축제는 봄 먹거리축제로 2023년 3월 31일부터 2023년 4월 2일까지 밀양시 천태로 373-21의 삼랑진농협 가공공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대한민국 딸기 최초 재배지인 경남 밀양시 에서는 3월 31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밀양 딸기축제인 딸기시배지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13회를 맞는 축제는 딸기 생산량이 전국 2위인 밀양딸기의 위상과 품질의 우수성을 알린다.

 

<출처 : 밀양시청>

 

2023 밀챵삼랑진딸기시배지축제에서는 '딸기 먹고 맴맴, 벚꽃 따라 맴맴'을 주제로 딸기 떡, 딸기 잽 ,딸기맥주 등 다양한 딸기 가공품을 맛볼 수 있고, 가족 단위로 오는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에어바운스, 딸기부채만들기, 딸기방향제만들기, 도자기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어린이들에게 딸기에 대한 좋은 기억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제1회 밀양 삼랑진 딸기시배지 축제 어린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딸기는 븕은 과일의 선도주자로 달짝지근한 향이 매혹적이다. 딸기를 재료로 한 식표품의 종류를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으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을 받는 영양만점 딸기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