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고창 청보리밭 축제 4월과 5월 사이 고창 학원농장에서 만나는 청보리 축제

 

고창 청보리밭 축제는 해마다 4~5월에 전북 고창군 공음면 예전리 469-1의 보리나라 학원농장에서 펼쳐진다. 고창 청보리밭 축제가 펼쳐지는 보리나라 학원농장은 4~5월 봄에는 청보리를, 8월에는 노란 해바라기를, 10월에는 하얀 메밀꽃을 계절에 따라 감상할 수 있는 농장이다. 개인 소유의 농장이지만 입장이 가능하며 이곳에서 보리축제, 해바라기 축제, 메밀 축제가 열린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학원농장은 아름다운 경관때문에 영화 '웰컴투동막골', ,육룡이 나르샤', '사임당', '빛의 일기', '늑대소년' 등을 비롯해 여러 영화와 드라마, CF의 배경으로도 등장한 곳이다. 보리밭사이길로 갈 수도 있고, 가운데 길이 있어서 이곳을 걸어가면서 보리밭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봄날의 보리밭에는 주변에 유채꽃이 함께 자리하고 있어 더욱 아름답게 느끼게 된다.

 

하늘하늘 물결치는 울타리너머 보리밭의 흔들리는 물경이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 내며, 바람에 부딪히는 보리의 부딪히는 사라락 사라락 하는 소리가 귀를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 해마다 볼 수 있는 풍경과 소리이지만 볼때마다 색다른 느낌을 받곤 한다. 일몰시에는 붉게 노을지는 하늘과 푸르른 보리밭이 대비가 되어 아름다움과 넓은 광활함이 함께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