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양충훈벚꽃축제 4월 안양천이 흐르는 충훈부에서 펼쳐지는 벚꽃 향연

 

안양충훈벚꽃축제는 2023년 4월 8일부터 2023년 4월 9일까지 2일간 안양시 만안구 석수3동 충훈부 일대에서 펼쳐진다. 안양충훈벚꽃축제는 축제 준비를 위해 시민공연, 체험부스, 푸드트럭 참가자 모집을 하고 있다. 도심 속의 생태 하천으로 다시 태어나고 있는 안양천이 흐르는 충훈부에서 만개한 벚꽃잎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안양충훈벚꽃축제는 2003년에 시작되어 매년 연분홍 벚꽃잎들을 배경으로 축제가 펼쳐진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안양충훈벚꽃축제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마련되어 있으며, 밤에는 야간 조명아래에서 벚꽃잎들의 또 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주요행사에 안양 꽃길 걷기대회, 안양 봄꽃길 그리기, 어린이벼룩시장, 거리공연, 체험부스, 축하공연 등이 준비되고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안양역에서 충훈2교까지 안양천을 걸어서 가보자.

 

안양충훈벚꽃축제를 찾아 꽃 그늘에 앉아 하루를 지날 수도 있으며, 안양천 벚꽃길을 따라 벚꽃이 만발한 꽃터널을 즐기며 화사한 봄날을 즐겨보자. 벚꽃이 화사한 길위에서 추억을 되새기면서 축하공연을 즐기며 벚꽃의 향연을 펼쳐보자. 봄밤 축제의 흥에 흠뻑 젖어 낮보다 아름다운 밤의 축제를 즐겨보자. 시민동아리와 초청가수들의 공연을 감상하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