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고창 청농원 라벤더 축제 5월과 6월 라벤더가든에서 펼쳐지는 보랏빛 물결

 

 

고창 청농원 라벤더 축제는 2023년 5월 27일부터 2023년 6월 30일까지 고창 청농원 라벤더가든에서 펼쳐진다. 고창 청농원 라벤더 축제가 펼쳐지는 고창 청농원은 고창 공음면에 위치한 스테이팜 관광지로 여름에는 라벤더 정원, 수국정원, 가을에는 핑쿠뮬리 정원 관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카페, 한옥 스테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라벤더 정원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한옥과 라벤더를 같이 볼 수 있는 독특한 뷰가 매력적인 곳이다. 반려견 동반 입장도 가능해 반려견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장소이다. 카페 뒤 대나무 숲길과 라벤더 가든 옆 맥문동 산책길에서는 고요한 사색을 즐길 수 있다.

 

카페는 높은 천장의 탁트인 전경으로 넓은 잔디밭에서 자녀와 반려견이 뛰어노는 동안 펀안한 휴식이 가능하며 특색있는 시즌메뉴들이 마련되어 있다. 청농원은 남계 배환정이 전봉준과 손화중과 함께 선운사 미륵암에서 구국안민을 맹세하고 동학혁명의 최초 봉기를 주도하였으며 손자인 술암 배종혁이 조부를 기리기 위하여 청농원을 마련하였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