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댄스 페스티벌 4월 부산에서 새롭게 펼쳐지는 스트릿 댄스 축제

 

부산 댄스 페스티벌은 2023년 4월 1일부터 2023년 4월 29일까지 서면 차없는 거리, 서면 삼정타워 ,서면 놀이마루 등지에서 펼쳐진다. 청년문화 대표거리 조성 및 활성화를 위하여 청년문화 컬러컨텐츠 춤을 주제로 개최하는 부산 댄스 페스티벌은 댄스 분야에 관심과 재능이 풍부한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고 있다. 

 

<출처 : 부산댄스페스티벌>

 

부산 댄스 페스티벌의 일시는 댄스 1:1배틀은 4월 1일(토), 2일(일), 8일(토), 9일(일), 댄스 퍼포먼스 챔피언십 본선은 4월 15일(토), 댄스 퍼포먼스 챔피언십 결선은 4월 29일(토), 장소는 댄스 1:1배틀은 서면 차없는 거리, 댄스 퍼포먼스 챔피언십 본선은 부산 이스포츠 경기장,  댄스 퍼포먼스 챔피언십 결선은 학생예술문화외관 놀이마루에서 

 

댄스 1:1배틀에는 프리스타일, 비보이, 힙합 ,왁킹 4개 부문 경영 진행하며, 참가구분을 3~20인 구성 댄스팀, 대상은 만 15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경연 장소인 서면 차 없는 거리는 중앙대로 692번 길 일원으로 CGV 대한에서 삼성 부동산 까지를 말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