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세계 거장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부산을 놓치지 마세요

 

 

아트부산은 2023년 5월 5일부터 2023년 5월 7일까지 BEXCO에서 펼쳐진다. 지난 아트부산에서는 세계적인 거장들이 참여하였으며 유럽 메이저 화랑이 세게적인 거장의 작품을 전시하였다. 국내참가갤러리는 10여개의 최정상 갤러리들이 가장 큰 부스로 참여할 예정이며 MZ세대 컬렉터 층을 위한 뚜어난 기획력과 실험적인 작품을 시장에 소개할 예정이다.

 

 

아트부산의 특별전은 아트부산의 중요한 관람포인트로 다이나믹한 동시대 미술 작업을 소개하고 부스 전시를 뛰어넘는 큰 규모의 설치작품, 퍼포먼스 및 장소특정적 설치미술의 전시를 독려하기 위해 갤러리들이 마련된다. 국내에서 만나기 힘든 전시들이 전시장 곳곳에서 전시가 될 예정이다. 

 

인기 강연 프로그램 컨버세이션스는 국내외 미술계 인사들을 초청하여 현 미술계를 대표하는 트렌드를 살펴보고 ,켤랙터 및 작가와의 토크, 예술이 도시에 미치는 영향, 세계 미술계에서 부산이 나아가야 할 방향 등 다양한 담론을 나누는 자리이다. 영향력 잇는 갤러리와 아티스트들과의 만남과 NFT Art를 주제로한 걍연등이 있을 예정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