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곡성장미축제 5월 전 세계 명품 장미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

 

곡성 세계장미축제는 전 세계 명품 장미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장미축제이다. 곡성 세계장미축제는 일제히 꽃문을 연 1,004종의 장미와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봄의 페스티벌이다. 매년 5월 수억만 송이의 장미가 향연을 이루는 곡성세계장미축제가 곡성 기차마을 장미공원에서 개최된다. 열흘 이상 이어지는 곡성세계장미축제는 대표 꽃 축제로 찾아보자.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축제장은 늘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즐길거리가 가득하여 가족, 친구, 연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장미공원은 섬진강기차마을 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독일, 프랑스, 영국 등 유럽의 우수한 장미품종들을 수집, 전국에서 가장 많은 1,004종의장미를 식재하고 있다. 다양한 수목, 분수, 미로원, 야외공연장, 파고라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은 섬진강변을 달리는 증기기관차와 레일바이크, 요술랜드, 동물농장 등 익숙함과 새로움이 공존하는 새로운 개념의 테마파크로 미지와 현실을 이어주는 판타지 공간이다. 1960년대를 옮겨 놓은 것 같은 풀랫폼으로 연기를 뿜으며 기차가 들어온다. 옛 곡성역 철도 부지에 실제로 운영했던 증기기관차와 디젤기관차 그리고 객차들이 세워져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