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곡성세계장미축제 1004종의 장미가 이루는 화려한 봄의 페스티벌

 

 

곡성세계장미축제는 1,004종의 장미와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봄의 페스티벌로 수억만 송이의 장미가 향연을 이루는축제이다. 곡성세계장미축제는 곡성 기차마을 장미공원에서 개최된다. 곡성장미축제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전 세계 명품 장미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기회가 된다. 열흘 이상 이어지는 축제장은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즐길거리가 가득하여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곡성세계장미축제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에는 밤 10시까지 연장 운영을 하여 밤을 더욱 아름답게 물들일 예정이다. 입장료 중 2,000원 상당은 곡성심청상품권으로 되돌려 주어 가맹점 어느 곳에서나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곡성 기차마을 장미공원에서 장미꽃과 함께 여름을 맞이해보고 장미향과 함께 향긋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자.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은 전남 곡성군 오곡면 기차마을로 232에 자리하고 있는 섬진강변을 달리는 증기기관차와 레일바이크, 요술랜드, 동물농장 등 익숙함과 새로움이 공존하는 새로운 개념의 테마파크이다. 1960년대를 고스란히 옮겨 놓은 것 같은 플랫폼으로 연기를 뿜으며 기차가 들어오면 내리는 승객들과 그것을 배경으로 옛 기차역의 향수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