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에버랜드 장미축제로 봄 데이트 코스를 계획해보세요

 

 

에버랜드 장미축제는 봄 데이트 코스로 좋은 곳으로 해마다 5월 중순경부터 6월 하순경까지 에버랜드에서 펼쳐진다. 봄 데이트 코스로 만나볼 에버랜드 장미축제는 맛있는 음식과 꽃,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가득한 봄날 최고의 플라워 아트&마켓을 소개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품질 720종의 장미, 300만 송이의 장미, 장미전문가 로자리안 들이 1년간 정성과 기술로 가꾼 고품격 장미의 정원을 찾아와 즐겨보자. 

 

<출처 : 에버랜드>

 

에버랜드 장미축제에는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다양한 장미 신품종을 비롯해 외국의 아름다운 장미들이 향긋한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동선을 따라 장미 행잉화분이 입체적으로 연출되고 있으며 가까이에서 장미향을 맡고 사진을 찍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장미원 곳곳에 장미 향기존이 마련되어 상큼한 로즈향을 경험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에 자리하고 있으며, 마음 속에 품고 있는 소중한 가치를 모두와 함께 나눌 행복이 머무는 곳이라고 자랑하고 있다. 온라인 구매 후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구매를 하여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즐길거리에 어트랙션, 엔터네인먼트, 동물원 주토피아, 정원 플랜토피아, 레스토랑, 글램핑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