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올림픽공원 장미축제가 펼쳐지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만나는 전세계 장미

 

 

올림픽공원 장미축제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진다. 올림픽공원 장미축제가 펼쳐지는 장미광장은 올림푸스 12신의 정원으로 올림픽고우언 내 K-아트홀과 올림픽홀 사이에 위치하며 장미축제를 하는 만큼 다양한 많은 종의 장미가 자라고 있다. 세계 장미와 국산 장미까지 합하여 165종 18,500주의 장미가 식재되어 꽃을 피우고 있다. 다양한 장미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출처 : 경기광광공사>

 

올림픽공원 장미축제가 펼쳐지는 올림푸스 12신의 정원 올림픽공원 장미화단의 장미광장에는 제우스 화단, 헤라 화단, 포세이돈 화단, 데메테르 화단, 아레스 화단, 헤파이토스 화단, 아폴론 화단, 아르테미스 화단, 아테나 화단, 디오니소스 화단, 헤르메스 화단, 아프로디테 화단 등이 있다. 

 

장미꽃은 그리스신화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그리스 신화를 보면 장미꽃을 처음 만든 여신이 바로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이다. 장미는 아름다움을 창조하려고 만든 꽃이다. 모든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장미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운영이 된다. 올림픽공원은 넓기 때문에 킥보드나 유모차 등의 탈것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