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이천도자기축제 4월과 5월 경기도 봄 축제로 펼쳐지는 대표 축제

 

 

이천도자기축제는 대표적인 경기도 축제로 2023년 4월 26일부터 2023년 5월 7일까지 펼쳐진다. 이번 이천도자기축제는 신둔면 도자예술로 62번길 113-71의 이천도자예술마을 예스파크 & 사기막골 도예촌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천도자기축제의 주행사장은 화랑마을 영광갤러리에서 사부작1길 청담까지 750m 도로구간으로 개막식, 도자기세일, 기획전시, 체험, 기타 부대행사가 있다.

 

<출처 : 이천도자기축제>

 

이천도자기축제가 마련한 축제에는 개막식에 풍물놀이, 미디어대북, 공연, 예스카트의 도자마켓, 도자체험으로 물레물레 물레체험, 모락모락 마쿠소성, 항아리 노천가마, 고구마 장작구이, 다례체험, 일상도반사 밥도 먹고 도자기도 받고, 도자기게임에 가족과 함께하는 흙놀이, 물놀이, 도자기 피크닉, 인형극 이천에 살아 숨쉬는 인형들이 나타났다. 

 

자연의 맛, 정성이 빚은 향기 특별전, 마임, 마술, 버블 퍼포먼스, 서커스 ,벌룬 퍼포먼스, 도자기 명장 물레 시연, 불-멍, 장작가마 불지피기 등, 행사장에는 가마마을, 사부작1마을, 사부작 2마을, 카페마을, 화랑마을, 대공연장, 별마을 등이 마련된다. 이천 9경에 노성산 말머리바위, 도드람산 삼봉, 반룡송, 사기막골도예촌, 산수유마을, 설봉산 삼형제 바위, 설봉산성, 설봉호, 애련정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