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 5대 튤립도시 중 하나인 태안에서 펼쳐지는 튤립축제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는 봄에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태안튤립축제이다. 이번 태안 튤립축제인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는 2023년 4월 12일부터 2023년 5월 7일가지 9시부터 18시까지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진행된다. 도입수종으로는 람받, 멘톤, 빅스마일, 크림플래그 외 다수가 선을 보일 예정이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는 2012년에 처음 시작되었으며 일반 화훼농가에서 농민들이 꽃밭을 일구어 시작한 튤립축제는 점차 자리를 잡아 2017년에는 세계 5대 튤립도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룰 정도로 성장했다. 인근에 꽃지해안공원 낙조명소가 있으며, 꽃지해수욕장이 자리하고 있으며, 알록달록한 주먹보다도 큰 튤립꽃에서 다양한 향기가 가득하다.

 

코리아플라워파크는 메인광장, 1경, 2경, 3경, 미니동물농장, 열대식물전시관, 두매광장, 분재원, 노을포토존, 중앙광장 ,풍차전망대 ,커피숍 등이 마련되어 있다. 코리아플라워파크는 항시 아름다운 꽃을 볼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를 추구하고 있다. 마음의 치유는 물론 자연의 신비함까지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