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이월드벚꽃축제에서 국내 최대 야간 벚꽃축제를 만나세요

 

 

이월드벚꽃축제는 해마다 3월 하순경부터 4월 초순경까지 이월드에서 펼쳐지며 벚꽃이 만발한 83타워와 이월드 전역을 무대로 이월드 벚꼬축제 블라썸피크닉을 개최한다. 이월드 벚꽃축제는 전국에서 가장 빠른 벚꽃이자 국내 최대 야간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이월드 벚꽃은 여의도 윤증로 보다 3배나 더 많은 벚꽃나무와 대구의 랜드마크인 83타워 전역을 벚꽃으로 물들인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이월드벚꽃축제기간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주고 빨간 2층버스, 회전목마, 전망대에서 보는 벚꽃스카이뷰 등 전국  어느곳에서도 볼 수 없는 수백개의 포토존들이 공간 내 가득 창 있어 가는 발걸음마다 수백장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게 해준다. 해가 지면 펼쳐지는 타워 벚꽃길에서 흐르는 조명과 벚꽃의 향연으로 야간 벚꽃 라이팅쇼, 벚꽃명소투어가 있다

 

벚꽃 소원길과 벚꽃 버스킹은 우리들의 감성을 자아내며, 벚꽃마켓 등 다채로운 컨텐츠들로 즐길거리가 가득 마련된다. 이월드는 벚꽃축제를 시작으로 튤립축제, 유채꽃축제 등의 다채로운 꽃축제들로 봄꽃의 향연을 이어간다. 이월드는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에 자리하고 있으며, 360도 회전 메가스윙, 거꾸로 가는 롤러코스터 부메랑이 있는 놀이터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